메뉴닫기


video

뒤로가기
제목

녹십초 화장품, 글로벌 리테일 유통기업 '크로아티아 스파(SPAR)'입점 오프라인 채널 확대

작성자 녹십초(ip:)

작성일 2024-01-26

조회 20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크로아티아 스파에 입점한 녹십초 화장품



녹십초 화장품이 글로벌 유통기업인‘크로아티아 스파(SPAR)’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판매채널을 확대하였다.


‘스파’는 1932년 설립된 글로벌 유통기업으로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있다. 현재 48개 국가에서 하이퍼마켓, 슈퍼마켓, 할인점, 편의점 등 다양한 업태를 통해 1만 3600여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입점된 제품은 더스킨하우스(TheSkinHouse) 마린 액티브, 링클 슈프림, 앰플 3종 등과 프랑스 이브(EVE) 비건(Vegan) 인증을 받은 엑스와이코스(XYCOS)의 핑크 콜라겐, 시카그린 라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녹십초 관계자는 “앞으로 크로아티아 스파와 K-Beauty 전문 유통 브랜드를 통해 크로아티아현지에 맞는 다양한 해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온라인 판매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장해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녹십초 화장품은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3 코스모뷰티 서울(2023 COSMOBEAUTY SEOUL)’에 참가하며, 자연주의 브랜드 더스킨하우스와 비건화장품엑스와이코스, 여러 자사브랜드를 선보였으며 해외 바이어들과의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


[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   등록 2023-06-05 

기사원본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