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


녹십초 알로에

뒤로가기
 


㈜녹십초 알로에는 창업자 박형문의 일류를 위한 사랑 실천이라는 창업철학을 바탕으로 1975년 국내 최초로 알로에 보급에 앞장서며, 알로에 전문 기업으로 첫발을 내딛습니다.

1987년 자연의 생명력을 담아 살아있는 알로에와 같은 제품을 만들기 위한 신념으로 인천 남동 공장이 설립되었으며 1989년 자연 그대로의 재배법을 고집하며 설립한 피타스버그 농장은 알로에 산업에 미래를 책임질 더 높은 발판으로 자리매김합니다. 더불어 원료에서부터 제조과정에 이르기까지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제품 생산에 전념해온 남동공장은 우수 건강식품 제조기준 GMP 인증서 획득하며 최고만을 추구해온 ㈜녹십초 알로에의 높은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자연주의, 인간존중, 사회 기여를 3대 경영 이념으로 하는 ㈜녹십초 알로에는 더불어 함께하는 이웃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봄에 가장 먼저 피는 산수유 꽃처럼 항상 생명의 시작점에서 출발하는 건강이라는 신바람 운동은 1991년 이후 매년 생활 보호 대상자에게 건강기능식품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이웃사랑의 경영이념을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

더불어 기업 이윤의 사회적 차원에서 어린이 후원하는 생명운동은 희망이라는 숲에 생명력을 불어 넣으며 한 뼘씩 늘려나가고 있습니다.

Health & Beauty


 

'치료 中心' 녹십초 한방병원 개원
불모의 생모지에서 온 알로에가 이제 ㈜녹십초 알로에를 통해 전 세계로 뻗어 나갑니다.

지난 35년간 500여종의 알로에를 연구 개발하면서 흘린 눈물과 땀방울은 ㈜녹십초 알로에가 앞으로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전문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든든한 밑거름이었습니다. 이외에도 사업의 다각화를 위하여 제주도 농장을 대규모 리조트로 변화시키며 산학협동연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기존 알로에의 우수성을 한층 더 향상시킨 차세대 알로에 개발을 빠른 시일내에 마무리 지어 국내 유일의 대체 의학 전문기업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입니다.

 

저 높은 곳을 향해 새로운 도약을 꿈꾸며
경이로운 자연앞에 겸허히 감사하며, 자연의학 발전에 일생을 헌신한 당신. 당신이 이 땅에 뿌리 내린 자연 의학 이라는 이름에 그 길 이웃과 인류를 사랑하는 건강한 사람들 ㈜녹십초 알로에가 진실의 이름으로 그 길을 잇겠습니다. 함께하는 세상 ㈜녹십초 알로에




녹십초알로에  
[본사·공장]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대로 302